[11월 뉴스레터Ⅱ]국정감사 기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Ⅱ > 아침편지

본문 바로가기
    한글 - korean   영어 - english   중국어 - 中文   일본어 - 日本語      



아침편지
    Home  >  소통  >  아침편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목록으로
17-11-03 19:22

[11월 뉴스레터Ⅱ]국정감사 기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Ⅱ

의원실
조회수 266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

국정감사 기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Ⅱ

 

지난 뉴스레터에서 국정감사와 관련한 내용을 소개드린데 이어 그동안 진행되었던 안성 관련 의정활동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행정안전부 재난안전특별교부세 10억 확보

지난여름 집중호우로 인해 보개면 오두리마을과 죽산면 두현리 두평마을 교량이 침수되어 마을주민들이 큰 곤란을 겪은 바 있으며, 노후가 심해 교량 붕괴 우려도 적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올 가을부터 주민 요청을 바탕으로 행정안전부와 협의하여 보개면 오두1교 재가설 공사에 4억원, 죽산면 두평교에 6억원 등 총 10억원의 재난안전특별교부세를 지원했습니다. 금번 예산 확보로 교량 재가설공사가 진행되면 내년 6월부터는 주민들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주민 숙원사업 해결을 위한 예산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제9회 칠장사 어사 박문수 전국 백일장, 성황리 개최

지난 10월 21일(토) 제가 상임위원장을 맡고 있는 「제9회 칠장사 어사 박문수 전국 백일장」이 개최되었습니다.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전국 중고생 5백여 명과 학부모, 내빈 등 총 7백여 명이 참석하여 열띤 글짓기 경연을 벌였습니다. 백일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전국의 역량 있는 문재가 대거 참여하는 권위있는 대회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전국에서 으뜸가는 백일장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와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지난 24일‘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환경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저를 비롯한 자유한국당 소속 시·도의원과 당직자, 그리고 한국전기안전공사 평택안성지사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공도읍 진사리 아파트단지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였습니다. 또한 11월 2일에는 올 들어 처음으로 ‘사랑의 연탄나누기’봉사활동을 실시해 공도읍 만정리에 홀로 사시는 허규 어르신 댁을 찾아 400장의 연탄을 전달하였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가 살아 숨 쉬는 안성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이제 국정감사가 마무리되고, 내년도 정부 예산안 심의가 시작됩니다. 이미 상반기 동안 정부 각 부처 및 기획재정부와 협의하여 안성 현안과 관련된 예산을 상당 부분 확보했습니다. 남은 정기국회 동안 꼭 필요한 안성 현안 사업의 예산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무척 쌀쌀합니다.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7년 11월 3일
국회의원 김학용 올림

 

 

 

TAG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성시청
    국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옐로아이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국회 본청 620호 / Tel 02-788-2281, 02-788-2282 / Fax 02-788-3693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 473 / Tel 031-672-6622 / Fax 031-672-6611
    CopyRight © 2015 KIMHACKYONG.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